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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 칙
제1조 목 적
이 약관은 칼라라인 http://www.colorline.co.kr 이하 "회사"라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디지탈 프린팅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한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2)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한다. 회사는 약관 변경의 사정이 있을경우와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한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른다.

제 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이용 계약의 성립
(1)(2) (3)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동의로 성립된다.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한개인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한다.
①② ③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사회의 안녕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2조 서비스 이용
(1)(2)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 무휴, 1일 24시간을원칙으로 한다.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그러하지 아니한다.

제3장 책 임
제1조 회사의 의무
(1)(2)(3)(4)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그러하지 아니한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1)(2)(3) 아이디와 비밀 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다.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1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1)(2)(3)(4)(5)(6)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 할 경우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2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1)(2)(3) (4) 회사는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한다.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있다.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 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 게 통지한다.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 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한다.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사항에 해당 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다.
(1)(2)(3)(4)(5)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공공질서 및 미풍 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5장 계약변경
제1조 계약사항의 변경
(1)(2) 이용자는 주소 연락처 등 이용계약 내용(회원 정보)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홈페이지의 회원정보변경란을 통해서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에도 신규 가입시와 마찬가지로 허위사실을 기재할 경우, 서비스에 불 이익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가 해지를 원할 경우 전화나 팩스 또는 전자우편으로 해지신청을 해야하며, 본인임이 확인될 경우에만 해지가 가능하다.

제6장 정보의 제공
제1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7장 손해 배상
(1)(2) 손해 배상 유료서비스인 경우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전체 서비스 장애 시간이 24시간 이상되었을 경우 사용자는 해당 기간의 이용 요금에 대해 보상을 요구할 수 있다.
손해 배상 책임의 면제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사용자에 대해 보상 책임을 면할 수 있다.
①② ③④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한 경우이용고객의고의나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였거나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정상적인 역무를 제공받지 못해서 발생한 경우사전에 고지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경우에 책임을 면한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2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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